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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필독] 택배 발송 관련 공지사항

HT_BRIAN 0 2,898 2017.09.11 20:15

안녕하세요, 고객 여러분!

HTL 입니다.


저희 택배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,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몇가지 주의사항을 아래에 적어놓았으니꼭! 확인하셔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!



1. 택배 발송 불가 품목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음식물(건강보조식품(한국행 가능), 의약품 등), 스프레이(GAS), 향수, 중고물품, 목재품목은 세관에서 엄격하게 관리하는 품목입니다. 몰래 반입하다가 적발되면 전량 몰수 및 폐기조치는 물론 벌금까지도 부과될 수 있으니 고객 여러분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.
* 통관시 모든 화물은 엑스레이를 지나게 되며, 랜덤한 확률로 별도 검사가 이루어집니다.
** 배터리 또는 배터리가 포함된 전자제품 등의 경우, 항공 택배는 이용이 불가능하지만 해상 택배로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*** 음식물 반입으로 인해 검역이 진행되는 경우 검역비용이 발생되며, 검역비용은 최소 AUD200 이상이오니 이 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2. 호주행(HTL)과 한국행(CJ대한통운) 택배의 스케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.
1) 호주행(HTL)
- 항공 택배의 경우, 매주 목요일 저녁까지 도착한 물품을 기준으로 마감 후 토요일 항공기로 한국에서 출발하고 있습니다. 여러개의 상품을 주문/발송하신 경우에는 마감일 이전에 택배 배송상황을 확인하신 뒤 발송 여부를 알려주셔야 합니다. 별도의 연락이 없으신 경우, 모아진 택배만 취합 후 먼저 발송이 이루어지는 점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항공 택배의 경우 실제 무게와 부피 무게 중 더 높은 무게로 청구 무게가 정해집니다. 자세한 내용은 '항공 택배 요금표' 공지를 확인해주세요.
- 해상 택배의 경우, 월 2회 컨테이너 작업 후 출항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 출항일이 정해지면 출항일 3~4일전에 마감 작업이 이루어집니다.
※ 해상택배 운임은 '해상 택배 요금표' 공지를 확인해주세요.
2) 한국행(CJ대한통운)
- 항공 택배의 경우, 매 2주 3회에 걸쳐 접수 마감 및 발송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. 접수처를 통해 접수된 물량을 모아 작업이 이루어지며 접수는 홈페이지 또는 각 접수처에서 송장을 작성하신 후 택배 화물을 접수 하시면 됩니다.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경우 픽업 서비스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한국행 택배에 대한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.
* 택배 물건 당 포장무게 포함 무게 25KG, 총 물품가 US$ 150.00 제한 / 1회 발송시 동일한 인물, 주소 당 1개 화물 발송 가능(2개 이상일시 순차 발송) / 건강식품 및 음식물, 화장품 발송시 한국에서 받는 분의 고유통관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기재 필수(주민번호 기재시 소량의 추가요금 발생)2019년 1월 1일부로 한국으로 보내는 모든 품목에 대해 개인통관고유부호 필수로 변경 / 건강식품은 1회 6개 제한 / 꿀 1회 5KG 제한 등(별도 문의 필요)
** 픽업 서비스 이용시 픽업 비용이 부과되며, 지역에 따라 다른 요금이 책정되어 있으니 '픽업서비스 공지사항'을 반드시 확인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항공 택배의 경우 실제 무게와 부피 무게 중 더 높은 무게로 청구 무게가 정해집니다. 자세한 내용은 '항공 택배 요금표' 공지를 확인해주세요.
- 해상 화물의 경우, 월 1회 컨테이너 작업 후 출항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 운임은 '해상 택배 요금표' 공지를 확인해주세요.

3. 보내시는 품목은 자세히 적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.
- 보내시는 물건의 품목명, 갯수, 가격 등을 자세히 적어주실 수록 화물이 빠르게 통관 될 확률이 높아 집니다. 세관에 신고된 서류만으로도 박스내 물건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다면 불필요한 검사가 패스될 확률이 높아집니다.

4. 택배 배송 조회에는 시간이 필요합니다.
- 한국행 택배의 경우, 한국 세관에서 통관절차가 마무리되어 대한통운에 물건이 인계된 뒤부터 송장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. 번호가 뜨지 않는다고해서 불안해하지 마시고 며칠 뒤에 다시 시도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.
*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에 위치한 받는분 전화번호로 송장조회 하는 서비스는 마감일 기준 2~3일 이내로 서버 데이터 작업이 이루어지며, 그 후에 전화번호로 검색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셔서 서비스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.(조회 방법은 '항공 택배 요금표' 참조)
- 호주행 택배의 경우, 한국행 택배와 같은 상세한 배송상황 조회는 되지 않습니다. 진행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express@htlogistics.co 로 이메일 문의 주시거나 0422 896 619로 전화/문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5. 화물의 포장은 고객 분께서 각별히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.
- 택배 혹은 화물의 경우, 대부분 저희 한국내 창고로 배송되어 온 상태 그대로 선적 작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내부 포장상태에 대해서는 고객 분께서 보내는 분에게 주의를 주시는 등 각별히 신경 써주셔야 합니다. 포장상태 불량으로 인한 물품 파손의 경우 보상이 어려운 점 참고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
 
이외에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1:1문의 게시판 혹은 이메일 문의를 이용해주세요!

감사합니다 :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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